본문 바로가기
일상생활

애드센스 승인 하루만에 받는방법! [구글 애드센스 승인/ 애드센스 승인 받는법/ 최대한 빨리 승인받기]

by 오이서 2020. 3. 11.
반응형

안녕하세요 행복한 나래씨입니다(_ _)

 

애드센스를 신청하고 하루만에 승인통지가왔어요!

 

 

몇달씩 걸릴 수도 있다고해서 신청하고 하염없이 기다릴 생각이었는데 너무 빨라서 조금 당황스럽네요..

 

앞으로 계속해서 꾸준히 글쓰고 노력해야될 것 같아요~!!

 

 

 

 

 

저도 이제 합격했고 광고 올리는 방법도 잘 모르는 초보지만 합격은 했으니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애드센스합격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. (알고 계신분들은 스킵하셔도 됩니다)

 

 


1. 자기만의 뚜렷한 주제나 컨셉을 가지고 있으면 빨리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2.대체적으로 15개 이상의 글을 작성하셔야됩니다.

 

3.작성글의 양은 1000자 이상

 

4. 비교적 사진은 많이 넣는것이 좋다고 합니다.

 

5.전체 방문자수도 어느정도 있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.

 

6.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인 것 같아요. 구글은 꾸준한걸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. 1일 1포스팅이나 2일 1포스팅을 추천합니다.

 

제가 듣고 아는건 이정도인것 같아요. 저도 어느 정도 조건에 맞춘것 같아서 승인을 받은 것 같고 받아서 너무 기쁘네요.


 

 

 

 

※그리고 하루만에 승인 받은 방법은 확실하지 않습니다. 다만 저는 이렇게 됐다라는 점을 염두해두시고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먼저 저는 애드센스 승인을 실수로 블로그 개설 당시에 신청을 해버렸어요.. 글 한두개가 써져있는 블로그였는데 역시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와서 승인이 되지 않았다고 연락이 왔죠. 이게 포인트 입니다. 그 후 위에 써져있는 조건들을 충족하고 애드센스를 신청하니까 승인 실패한것처럼 바로 연락이 오더라구요. 아무래도 한번 승인이 실패된 블로그가 조금 더 연락이 빨리오는 것 같더라구요. 이건 그냥 저의 억측입니다. 제가 다른 블로그로 실험해본적도 없고 블로그도 이거 하나라 저는 그랬다라는 점을 알아두세요.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승인이 다들 밀리는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. 아무래도 이 방법도 안통하겠죠. 만약 이게 아니라면 그냥 저는 타이밍 좋게 빠르게 연락을 준거라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미리 개설된 블로그인 경우에도 제 방법은 통하지 않겠죠. 그냥 저의 경험을 이야기한거니까 태클걸지 마시고 참고만해주세요.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 

 

 

 

 

앞으로 더욱 재밌고 꾸준히 글을 올려보도록 할께요~!

https://happynare0924.tistory.com/32 (애드센스에 대한 정보가 더있어요~!)

 

 

 

감사합니다~!! 이상으로 행복한 나래씨였습니다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